제목 : 단 한번의 시선 1, 2 (Just One Look)
장르 : 스릴러. 추리
작가 : 할런 코벤
느낌 : 막힘없이 술술 읽히는 점은 좋았다.
      등장인물이 꽤 많고. 사건들도 꽤 많다.
      당연히 뒤로 갈수로 하나의 사건으로 귀결된다.
      근데 전체적으로 좀 산만한거 같고.
      굉장히 재밌지는 않았다.
      마지막 반전 좋았다.


어느날 그레이스는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현상소에서 찾아온다.
그 사진들 속에는 자신이 찍지 않은 오래된 사진이 한장 포함되어 있었다.
젊은 남자 2명. 젊은 여자 2명이 찍혀있고.
그중 한명은 그레이스의 남편같아 보인다.

그레이스의 남편 잭은 그 사진을 본후 바로 어딘가로 나가고.
북한출신 암살자에게 납치를 당하고 연락이 두절된다.

그레이스는 남편을 찾기위해 고군분투 하는데...






반응형
Posted by 돌비
,